archive pick* 2020.05
N

크리스마스 선물 (from DaAN)

어젠가 바깥에서 일을 보고 있는데, 우체국 택배 문자가 왔다.  평소 워낙 이것저것 많이 사는 편이라 택배 문자나 카톡은 그냥 바로 읽음 처리를 하는 편인데 보낸 사람이 래현실장님!  아마도…

N

새로 구입한 스키와 폴 (dps & VAN DEER-Red Bull Sports)

지난주 수요일, 이번 시즌 처음으로 스키를 타러 다녀왔다.  시즌권도 미리 끊어 놓았고, 슈이가 발 빠르게 움직인 덕에 동선 좋은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시즌 락커까지 잡아놔 굉장히 수월하게 타고…

The Mini Paul Smith Edition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글로벌하게 꽤나 많은 마니아들을 거느리고 있는 자동차 ‘미니 쿠퍼(Mini Cooper)‘.  지금은 독일 BMW 그룹에 속해있기는 하지만 1950년대에 영국에서 탄생한 문화의 아이콘이다.  미니는 나 역시 굉장히 좋아하는…

쇼핑기록, 잡템들

최근에 샀는데 마음에 들었던 것 몇 가지에 대한 기록.  먼저 지난 5월쯤 구입해서 커피 내릴 때마다 간단하게 몇 곡의 음악을 플레이하는 용도로 잘 사용하고 있는 CD 플레이어인 km5,…

Oakywood, Desk Accessories

벌써 Oakywood 제품에 대한 세 번째 포스팅이다.  포스팅은 세 번째지만 실제로 구매한 제품을 개수로 따지면 훨씬 많다. 아마도 그만큼 사용 과정에서 만족도가 높다는 것.  첫 번째 포스팅은 Oakywood,…

공사 현장 기록

올 초부터 진행되고 있는 작업실 공사가 이제 어느 정도 윤곽이 드러났다. 몇 퍼센트쯤이라 콕 집어 말하긴 어렵지만, 체감상 절반 이상은 진행된 것 같다. 사실 제주의 갤러리보다 더 먼저…

Woodworks

지난번 Stalwart Crafts (링크) 포스팅을 하며 잠깐 관련해서 이야기를 늘어놓았지만 더울 때 목공을 배우기 시작해 이제 대략 90일 정도 되었다.  목공방에서도 ‘초급’딱지를 떼고 중급 레슨으로 넘어가게 되었는데 이제…

Hallmark, Keepsake Ornaments

아이들이 어리다 보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연말 즈음해서는 늘 트리 설치와 트리 꾸미기를 할 시기가 온다. 성향의 차이겠지만 우리 네 가족 중 트리 꾸미기에 참여하는 건 언제나 나와 우리…

summer

우리 강아지 썸머 근황.  미니 비숑 프리제(Bichon Frisé).  이제 우리 가족이 된지도 만 6년이 넘어서 그런지 꽤나 눈치도 있고 애교도 많이 부리는 편.  아프지 말고 건강하자!  

Rouge Hermes, Lip Care Balm

며칠 전 삼성동에 전시 오프닝 행사 약속이 있어 나가는 길에 시간이 좀 남아 백화점에 들렀다.  딱히 뭐 살 게 있는 것도 아니고 진짜로 시간이 남아서 슬슬 돌아보고 있는데…

Cartier, LOVE Unlimited Bracelet, flexible

커플 팔찌를 구입했다. 블로그의 기록을 찾아보니 까르띠에 러브 팔찌(링크)를 구입했던 게 작년 가을쯤이니 대충 일년 정도 된 거 같은데 어쩌다 보니 또 구입을 하게 되었다.  잡지에서인지 인스타그램에서인지.. 여튼…

cardo, Packtalk Outdoor

가족이 함께 스키장에서 사용할 목적의 무선 통신 장치를 찾아보게 되었다. 일단 국내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제품은 ‘Sena(세나/Sena Technologies)‘라는 브랜드.  1998년 설립된 미국 회사로 초기에는 산업용 블루투스 솔루션을 개발하다…

Be@rbrick, 새 식구들

오랜만에 베어브릭 식구가 추가되었다.  미키 버전 베어브릭 스피커를 살까 말까 망설였던 것 이외에는 눈여겨보던 베어브릭이 딱히 없던 중에 발견한 귀엽고 예쁜 아이들 세 종을 기록해 본다.    먼저…

LEGO, 72046 Nintendo Game Boy™

요즘 레고에서 출시하는 여러 시리즈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라인업은 단연 닌텐도, 혹은 슈퍼 마리오 시리즈다.  중간중간 여러 레고를 사서 쟁여두고 있지만 최근 바쁜 와중에 시간을 쪼개어 실제로…

poc, Ski Helmet & Goggles

최근에는 살기 위해, 그리고 먹기 위해 정말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긴 하지만 사실 난 살아오며 늘 주변에서 가장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편에 속했다.  잘 하지도 못할뿐더러 몸을 움직이는…

Dom Pérignon x Takashi Murakami, Vintage 2015 Special Edition

술알못이자 알쓰(알콜쓰레기)로 소문난 나이기에 그 오랜기간 기록을 위한 블로그를 운영해왔지만 술에 대한 기록은 거의 없다.  술을 좋아하는 친한 동생이 아주 예전부터 늘 해오던 말이 “형이 술을 좋아했어야 형…

artek x Paul Smith, Stool 60 Edition 2

폴 스미스(Paul Smith)와 아르텍(artek)이 협업한 한정판 스툴 60(Stool 60)의 두 번째 에디션이 출시되었다.  폴 스미스는 뭐 따로 설명이 필요 없는 너무나 유명한 영국의 디자이너이고 나도 어릴 때 해당…

Apple, iPhone 17 Pro Max & AirPods Pro 3

빨리도 보낸다.  프리오더 열리자마자 공식 사이트에다가 주문한 아이폰과 에어팟 프로가 벌써 도착했다.  오늘 출시일인 건 알고 있었지만 아침 일찍 도착할 줄은 몰랐네.    내 아이폰과 함께 주문한 슈이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