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rchive Page 1 of 33
공사다 뭐다 이것저것 신경 쓰느라 딱히 하는 거 없이 바쁘게 지냈더니 한참 전에 주문해뒀던 스니커즈와 옷 몇 가지를 엊그제서야 겨우 찾아오게 되었다. 거의 늘 집에만 있던 편이었다가 운동을…
지난 포스팅(링크)에 잠깐 언급했던 걷기 운동이 지금껏 이어져 5개월 가까이 계속되고 있다. 평생 운동을 미치도록 싫어하고 멀리했던 나로서는 정말 어마어마한 성과가 아닐 수 없다. 지금까지 거의 매일 걸으러…
구입한 지 한참 된 발렌시아가 커피 컵이 있다. 아마 2022년쯤 Cities Series? 뭐 그런 걸로 출시되었던 기억. 블로그에 따로 올리지는 않았었지만 사진은 그때그때 잘 찍어두는 편이라 옛날…
알람을 켜두고 예약 구매를 걸어 두었다가 택배 받자마자 바로 꺼내 놓았지만 갑자기 바쁜 일들이 겹치는 바람에 느지막이 조립하게 된 나이키 레고. 나이키와 레고의 콜라보레이션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이미 기대되잖아!!…
왜 맛있는 건 건강에 좋지 않고, 편한 자세는 몸에 좋지 않을까? 아무래도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게임을 오래 하거나 컴퓨터 작업에 몰입하다 보면 어김없이 두통이…
또다시 돌아온 KAWS: HOLIDAY 소식. 이번 KAWS: HOLIDAY 이벤트는 2025년 5월, 태국(Thailand) 방콕에서 선보였다. source : tatnews KAWS: HOLIDAY THAILAND 방콕의 문화적으로 의미가 깊은 장소인 ‘사남 루앙(Sanam…
얼마 전 도쿄에 갔을 때 볼일이 있어 ‘아자부다이 힐즈 (麻布台ヒルズ/Azabudai Hills)’에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콘란샵을 구경했다. ‘콘란샵(The Conran Shop)’은 가구, 조명, 홈 액세서리 등을 취급하는 디자인, 리빙 큐레이션…
이야, 오랜만에 마음에 쏙 드는 레고 기성품 조립! 2025년 6월 발매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2(Nintendo Switch 2)의 출시일을 맞춘 듯한 타이밍으로 등장한 레고 마리오 시리즈의 최신작, LEGO 72037…
어제 이웃에 사는 동생과 점심 식사를 했다. 집도 가깝고, 만날 때마다 두런두런 재미있는 이야기를 편하게 나눌 수 있다 보니, 꽤나 정기적으로(?) 만나 식사도 하고 차도 마신다. 사실 집…
영화 킹스맨에서 너무도 유명한 대사 “Manners, Maketh, Man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외에도, 기억에 남는 또 하나의 구절이 있다. “The suit is a modern gentleman’s armour, and the Kingsman…
앞선 포스팅에서 설명했지만, 2025년 3월 8일부터 2025년 5월 11일까지 도쿄의 아자부다이 힐즈 갤러리(Azabudai Hills Gallery/麻布台ヒルズギャラリー)에서 열렸던 전시, 마츠야마 토모카츠(Tomokazu Matsuyama/松山 智一), FIRST LAST. 전시 관람을 마치고 전시 관련…
며칠 전 도쿄의 아자부다이 힐즈 갤러리(Azabudai Hills Gallery/麻布台ヒルズギャラリー)에서 진행 중인 전시에 다녀왔다. 5월 11일까지만 진행되는 전시라 급히 일정을 잡아 다녀왔는데, 짧지만 알차게 이런저런 전시들을 모아보고 올 수 있어…
일찌감치 홍콩에 예약을 걸어 두었던 베어브릭이 도착했다. 2001년 처음 출시된 베어브릭인 만큼 이제 나올 만큼 나와서 예전처럼 신제품에 대한 감동은 없는 상태. 출시되는 베어브릭의 총 개체 수가 다양해지다…
바로 며칠 전에도 에르메스 재킷 쇼핑 기록을 했었는데?? 요즘 어쩌다 보니 에르메스를 좀 다니는 편. 늘 이야기하지만 에르메스의 남성 컬렉션은 그다지 취향은 아니라 애초에 매장 방문 목적이 내…
길고 길었다. 작년에 프랑스에 갔을 때 샹젤리제 몽클레르 매장에서 스키복 재킷을, 국내에 들어와서 스키복 팬츠를, 그리고 미국에서 스키 장갑을 마지막으로 세트 모으기를 끝냈다. 각각 구입한 나라도 다르고 구하는…
논현동에서 친한 동생 부부와 저녁 약속이 있는 날이라 일찌감치 강남 쪽에 나가있었다. 요즘엔 거의 저녁에 돌아다닐 일을 만들지 않다 보니 저녁시간에 강남에 차가 얼마나 막히고 이동거리가 얼마나 될지…
오랜만에 베어브릭 새 식구가 들어왔다. 홍콩에 예약구매를 해놓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어제 받아볼 수 있었는데.. 이건 굉장히 독특한 녀석!!. 베어브릭 제조사 ‘Medicom Toy(메디콤 토이)’와 일본의 완구회사 ‘TAKARA TOMY(타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