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제품, 
Be@rbrick, Grafflex 100% & 400%!
grafflex(그라플렉스) 작가님의 인스타그램(링크)를 통해 베어브릭 출시 소식을 듣고 어디서 먼저 주문이 될지 대기하다가, 
자주 구입하는 홍콩 셀러를 통해 국내 출시 이전에 미리 구입하게 되었다. 

grafflex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들에서 여러 차례 언급을 했었지만, 
조형물이나 설치미술, 일러스트, 회화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자신만의 색을 확실히, 그리고 꾸준히 보여주는 국내 작가이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가다 보니 늘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는 있지만 마니아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피규어 제품 등의 경우에는 예약 판매가 열리자마자 거의 동시에 품절이 될 정도로 고정 팬들이 늘어나고 있어 앞으로가 걱정이다. 

 

이번 베어브릭은 특정 캐릭터를 베어브릭에 입힌 형태가 아니라 grafflex만의 유니크한 특징이 살아있는 일러스트를 패턴화하여 전체에 덧씌운 느낌으로 제작되었는데, 그에 맞춰 외부 패키지도 디자인되었다. 
마치 예쁜 포장지로 래핑해 둔 느낌이랄까.

 

상부에는 언제 봐도 귀여운 작가님의 사인이.

 

기본 하늘색 컬러 베이스에 원색적인 캐릭터 패턴으로 꾸며진 베어브릭.
100% 짜리 베어브릭에 패턴이 잘게 들어가 있으니 그건 또 그것 나름대로 귀엽다.

 

일단 베이스 컬러가 굉장히 예쁜 데다가 패턴화된 캐릭터에 쓰인 블랙, 옐로, 그린, 레드, 화이트 컬러가 베이스 컬러와 잘 버무려진 느낌?
물론 그라플렉스라면 자기 스타일로 재해석된 캐릭터 하나로 표현했어도 충분히 멋진 제품으로 탄생했겠지만 이렇게 패턴 형태로 만든 것도 나름 충분히 매력있다.

언젠가 추가로 또 제작해 주겠지.

 

후면 역시 같은 패턴.
머리 뒤쪽에 넓게 비워진 저 하늘색 부분에다 나중에 작가님 사인받아야지.

코로나 때문에 언제 볼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