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brick, Garfield & MARNI

이 역시 코로나 때문인 것 같지만 까맣게 잊고 있다가 주문한지 두 달이 지나서야 도착한 베어브릭 두 종. 
그중 하나는 어릴 적 좋아하던 가필드(Garfield) 라는 고양이 캐릭터. 
또 하나는 Be@rbrick MACAU 2019 행사를 기념해 출시된 7종의 베어브릭 중 마음에 들어 구입한 MARNI Be@rbrick 이다.

 

어릴 적 좋아했다.. 라고는 했지만 막상 만화 자체는 제대로 본적도 없다.
고등학교 때 얼굴이 달린 인형(?) 형태의 가필드 지퍼 필통을 들고 다녔던 적이 있었는데,
마침 단짝 친구 중 한 놈이 꼭 저렇게 생겨서 애정이 생겼던 것 같다. 
내 기억에는 결국 가필드 닮은 그 녀석도 내 필통이 마음에 들어 따라서 샀던 것 같기도 한데..

 

어쨌든 추억의 캐릭터라서 구입하긴 했지만 베어브릭만 놓고 보면 정말.. 돈 아까운 수준이다.
얼굴만 놓고 본다면 그 심술궂은 귀여움을 잘 표현한 것 같기도 하지만 목 밑으로는 그냥 온통 노란색뿐.

 

얼굴은 역시나 귀엽네.
2000년대 초반에 가필드의 실사 영화가 나오기도 했는데 트레일러만 보고도 망작임을 예상할 수 있는 수준이었지만 속편까지 나왔다고!! (이럴 수가!!)
이 베어브릭은 2018년에 발매된 제품인데, 갑자기 베어브릭을 출시한 게 혹시 3편 영화제작을 한다든지??

 

정면에서 보면 발끝에 검은색으로 좀 칠해둔 게 전부고,
후면은 징그러운 털 표현 일부와, 다리까지 이어지는 어설픈 꼬리를 그림으로 표현해 두었다.
와.. 진짜.. 성의 없다.

 

그에 반해 오랜만에 너무나 마음에 드는 베어브릭을 발견!
바로 2019 MACAU WF Fashion Exclusive MARNI 400% Be@rbrick.

 

source : Be@rbrick MACAU 2019 official facebook

2019년 7월 6일부터 15일까지 갤럭시 마카오에서 열린 Be@rbrick MACAU 2019 exhibition 모습

이번에는 총 7개의 브랜드가 베어브릭 제작에 참여했다.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 MARNI (마르니),
국내에도 들어와있는 초콜릿 브랜드 La Maison Du Chocolat (라 메종 뒤 쇼콜라)
나와 우리 아들이 자주 사 입는 브랜드 Neil Barrett (닐 바렛)
모르는 브랜드지만 프랑스의 트렁크 및 가방 브랜드 Pinel et Pinel (피넬 에 피넬)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Roberto Cavalli (로베르토 카발리)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Sergio Rossi (세르지오 로시)
일본의 코스메틱 브랜드 VITAL MATERIAL(바이털 메테리얼)

 

7개를 다 사 모을까..하고 잠깐 고민했지만 몇몇 베어브릭은 완전히 취향에서 벗어나길래 그냥 가장 예쁜 MARNI 만 골라서 구입했다.
Neil Barret 은 마지막까지 고민을 했었지만 탈락.
Pinel et Pinel 은 모르던 브랜드라 별 관심이 없었는데 베어브릭 때문에 브랜드에 대해 찾아보다가 그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
브랜드에 대해 알고 나서 보니 베어브릭 패키지까지 브랜드 느낌을 잘 살린 수작이었지만 베어브릭 자체가 너무 못생겨서 패스.

 

와!! 엄청 이쁜 컬러.
사진에서 보던 것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다.

 

마르니의 의류들에서 보여주던 특징적인 컬러들을 이용한 선명한 패턴들이 베어브릭에도 그대로 표현되었다.
전체적인 컬러 조합이 굉장히 멋스러워서 1000% 가 출시되었어도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등에는 후원사로 보이는 WF Fashion 로고와 함께 MARNI 브랜드 로고타입이 큼지막하게 프린트되어 있다.
뒤통수 쪽에는 아무 무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본 컬러 자체가 이뻐서 뒤통수마저 이뻐 보인다.

 

팔이나 어깨, 옆구리, 허리 부분까지 대충이 아니라 손으로 그린 듯한 꼼꼼한 패턴이 프린트되어 있다.

 

오랜만에 만족도 높은 베어브릭!
코로나가 잦아들면 베어브릭 전시를 보러 마카오에 가보는 것도 재밌겠다는 생각을 해봤다.

Share this:

< Previous post

Next post >

2 Comments

  1. 가필드 머리와 꼬리가 봉제 인형처럼 달려있고
    전신이 천으로된 그 필통 맞나요??
    그거 저도 샀던 기억이 ㅎㅎㅎ

    • vana

      vana

      오, 맞아! 천으로 된 지퍼 필통.
      나름 인싸템이었던건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