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Z Fold2 Thom Browne Edition

지난 2월 Galaxy UNPACKED 2020에서 발표한 Galaxy Z Flip Thom Browne Edition (링크) 이후 삼성이 콜라보레이션에 감을 찾은 걸까? 
이번엔 삼성의 신기술을 가득 담은 신제품 Galaxy Z Fold2에 Thom Browne의 차갑고 도시적인 느낌을 녹여냈다. 

패키지부터 내부 UI까지 하나하나가 모두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제대로 작정하고 만든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번 제품은 아이폰 국내 정발 이전부터 늘 맥과 에어팟 등의 애플 제품을 사용해오던 나 같은 사람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드는 엄청난 매력을 뽐낸다. 
아 한번 미친척하고 넘어가 봐? 

 

일단 처음 공개된 영상.
영상마저 마음에 든다.

 

기본 바디컬러인 매트 그레이 컬러도 굉장한 매력이지만 함께 제공되는 레더 그레인 표면의 4-bar 케이스는 엄청난 매력.
전화기 본연의 슬림한 디자인과 촉감이 좋아 늘 노케이스 아이폰(-쌩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본체와 궁합이 딱 맞으면서 그 매력을 더 끌어올릴 수 있는 보호 케이스라면 무조건 끼우고 다닐 듯.

 

전작보다 조금 더 콩 모양처럼 바뀐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삼성이 2016년 하만(Harman)을 인수해 AKG의 기술로 만들어진 이어 버즈이다.
귀에 쏙 들어가는 형태의 곡선 디자인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ANC) 기능이 있으며 iOS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헬스케어 기능들이 포함된 갤럭시 워치 3의 톰브라운 에디션. 
저 회색 가죽 4-bar 스트랩은 애플 워치용으로 내주면 안 되겠니?;;

그나저나 혈압, 심전도, 혈중 산소 포화도, 낙상 감지, 수면 기록 등의 분석이 가능하면 이제 스마트 워치에서 시계 기능은 점점 부가기능이 되어가고 본격 휴대용 종합 의료기기로 발전을 하는 것 같다.

 

 

케이블부터 소형 파우치까지 전부 RWB 스트라이프로 알차게 꾸며놓았구나.

전 세계 5000개 한정!
공개된 가격은 $3,299, 한국 공식 발매가는 396만원이다.

아이폰에서 벗어나기는 힘드니, 서브폰으로 하나 써볼까.. 하는 마음이 살짝 들었다가 16인치 맥북프로 고급형이나 최근 업데이트된 2020 아이맥 27인치보다도 훨씬 비싸다는 걸 알고 다시 한번 생각해 보기로. 취미로 사는 액세서리라고 하기엔 너무 비싸잖아!

 

광고모델은 BTS.
엘지에게는 미안하지만 BTS가 이번에 드디어 제대로 만난 느낌.

 

 

뽐뿌에 제대로 부채질해주는 공식 언박싱 영상으로 마무리.

Share this:

< Previous post

Next post >

2 Comments

  1. Avatar

    콜라는코카콜라

    저도 폴드 톰브라운은 진짜 멋져보여요. 저번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겉 스킨과 케이스, 스트랩만 제공한 느낌이었는데 이번건
    비로소 톰브라운이 된 느낌?

    아이폰 쓰다가 단순 호기심으로 갤럭시(S10, S20, 최신 One UI 2.5) 쓰는 입장에서 말씀드리는데 아마도 갤럭시로 넘어간다면 적응은 되더라도 많이 실망스러울 겁니다. 화면이 접히던 화면주사율이 120hz던 스펙은 끝내주지만 소재의 강성과 고급스러움이 떨어지고 소프트웨어의 완성도는…. 1인개발자가 밤잠 설쳐가며 만들어낸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각종 애니메이션 완성도 라던지 아이콘이 통일성 이라던지.. 애플과 비교가 안됩니다. 하지만 서브폰(이라 쓰고 장난감)으로 쓰기에 톰브라운 폴드는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휴대폰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블로그를 통해 본 vana님은 이정도야 뭐.. 합리적인 부자시니 알아서 판단하시겠죠?

    그나저나 엘지 BTS ㅋㅋㅋㅋㅋㅋ 엘지는 최고 클래스 연예인들 데리고 뭔 짓을 했던걸까요? ㅠㅠ

    • vana

      vana

      아, 정말 말씀하신 그 부분이 가장 안타깝습니다.
      저 훌륭한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가 조금만 더 완성도 있게 올라가 준다면 여럿 넘어갈 수 있었을 텐데 말이죠.
      한 번도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장난감으로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할 것 같아 망설여지긴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