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news Page 1 of 2

Balmuda, The Range

와.. 발뮤다.  진짜 가전계의 애플이 되려나.  엄청 이쁜 오븐레인지(オーブンレンジ)를 발표했다.  요리는커녕 라면도 못 끓이는 사람으로서 이게 뭐 하는 물건지도 잘 모르는데 이쁘면 뭐 할까 싶지만서도, 일단 집에 안…

네스트(Nest)의 신제품

구글(Google)의 모회사인 알파벳(Alphabet. Inc)의 산하에는  구글 이외에도 다양한 목적의 여러 자회사를 거느리고 있는데  “Imagine the Unimaginable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상상하라)” 라는  회사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 각각의…

Apple, iPhone X

어차피 나오면 사겠지만  많이들 싫어하는 앞면 디자인이 너무 별로라 실망을 했었는데  이 애플 놈의 시키들이 포장은 또 참 기가 막혀서..  애플 홈페이지의 소개 페이지를 보면 또 확 땡기네. …

B&O, Beoplay E8

B&O에서 또 새로운 무선이어폰이 나왔다.  (아유 이놈들이 진짜!)  Hi-Fi나 A/V 시장이 극히 일부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돌아가다 보니  회사 입장에서는 미래를 위해 조금 더 대중적인 제품들에 초점을 맞출 수밖에 없을…

Bentley, The New Continental GT

2003년부터 2011년까지의 1세대.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온 2세대.  그리고 이번에 새로 공개된 3세대 컨티넨탈 GT.  위장막 씌워진 스파이샷으로는 외형에서 크게 바뀐 게 없어 보여서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는데, 오늘…

Apple, iMac Pro

한국시간으로 2017년 6월 6일 02:00에 시작된 WWDC 2017에서 애플은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양쪽 모두에 걸쳐  재밌고 새로운 제품들을 많이 쏟아냈다.  지금까지 애플은 6월의 WWDC에서 주로 소프트웨어 소식을,  10월의 키노트 이벤트에는 새…

Bang & Olufsen, BeoSound Shape

뱅앤올룹슨에서 독특한 컨셉의 스피커를 내놨다.  BeoSound Shape 라는 이름의 이 스피커는  벽에 걸리는(wall-mounted), 무선(wireless) 스피커이다.  사실 여기까지는 뭐 그리 대단할 게 있나? 싶지만, 바로 디자인 사용자화(customizable)가 가능한 스피커라는…

B&O, Beoplay M5

Bang & Olufsen 하면 BeoLab 5나 BeoSound 9000 같은  David Lewis 의 대표 디자인 작품들이 떠올랐는데,  이제 완전히 Cecilie Manz가 메인 디자이너로 자리 잡았나 보다.  이번에 새로 발표한 무선…

LEICA, M10

라이카(Leica)가 2017년 들어 발표한 새 카메라인 M10.  그간 다양한 라이카 카메라가 등장했지만 M시리즈 라인업은 언제나  두근거림이 있는 것 같다. 아마 예전에 처음 M8을 사서 상자를 뜯던  긴장감 같은…

Balmuda, The Gohan

일본의 디자인 가전업체 발뮤다(Balmuda)는 에어엔진(AirEngine)과 토스터(The Toaster) 등  엄청 멋진 디자인과 기능, 좋은 품질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는데,  문규형의 ‘나의시선 블로그(http://blog.naver.com/cmoonn)’가  사실 국내에 발뮤다 뽐뿌는 다 했다고 보면 된다. …

오버워치 신직업, 솜브라(Sombra)

이번 블리즈컨 2016을 통해 새로 공개된 오버워치의 신직업, 솜브라. 솜브라는 멕시코 출신의 30세 해커라는 컨셉인데, 별 3개짜리 공격형 영웅이라 컨트롤 하기가 쉽지만은 않을 것 같다.      …

Apple, MacBook Pro (2016)

애플이 오늘 새벽(한국 기준) 발표한 새 맥북 프로는 놀랍게도!  사과마크에 불이 안 들어온단다.  이럴 수가!  2012년 발표한 맥북프로 레티나를 풀옵션으로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 나는  아주 깊은…

Nike, The Future is Now : NIKE MAG

1985년 개봉한 영화 백 투 더 퓨처(Back to the Future)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인생영화’로 꼽는 명작 중 명작인데,  그 이유는 단순히 영화의 작품성이나 재미만은 아니다.  시간여행에 대한 인간의…

GoPro, Hero5 & Karma Drone

어흑.  오늘 GoPro에서 새 플래그십 액션캠 Hero5 Black과  접을 수 있는 드론인 Karma를 발표했다.  고프로 히어로4 블랙을 맘껏 써보지도 못했는데  신제품이 튀어나오니 왠지 아까운 느낌이 들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HP, Elite Slice

나에게 HP는 예전부터 별로 끌리는 회사는 아니었다.  그냥 프린터 회사? 혹은 내가 소니 클리에를 쓰던 시절  iPAQ이라는 못생기고 두툼한 PDA를 만들던 회사?  물론 글로벌하게는 델과 함께 데스크탑 컴퓨터…

B&O, Beoplay H5

B&O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내놨다. 지난번 Beoplay A1 포스팅(링크)에서 네이밍 방식이 기존과 다르게 BeoPlay > Beoplay 로 되어있어 신경 쓰인다.. 라고 했었는데,  이번에 새로 낸 이 블루투스 이어폰의 제품명이 “Beoplay…

Molekule, Molecular Air Purifier

이 공기 청정기가 세계 최초의 ‘분자 공기 청정기(Molecular Air Purifier)’ 란다!  이 제품을 20년간 제작했다는데.. 뭔가 대단한 건가 보다.  기존 공기청정기가 실내 공기를 필터를 통해 걸러서 다시 내보내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