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news Page 1 of 2

Tesla, Cybertruck

테슬라가 2019년 11월 21일 저녁(현지시간)에 사이버트럭을 발표했다.  CEO 엘런 머스크(Elon Musk)가 일찌감치 SNS 등을 통해 꾸준한 떡밥을 뿌리기도 했던 그 픽업. 11월에 발표할 건데 호불호가 갈릴 거다.. 장갑차…

Curtiss Motorcycles, ZEUS

평소 바이크를 좋아하거나 뭔가 바이크에 대한 로망이 있거나 하지는 않는데..  웹서핑을 하다가 갑자기 훅 눈에 들어오는 전기 바이크가 나타났다.  끝내준다 끝내줘. 트론(TRON)의 그것이 생각나기도.. 워낙 이쪽에 아는게 없긴…

BALMUDA The Pure 런칭 이벤트

발뮤다의 신제품, BALMUDA The Pure 런칭 이벤트에 다녀왔다.  왜 다녀왔는지 모르겠다.  문규형이 오라길래 아무 생각 없이 구경 간 거라 뭘 발표하는지도 모르고 그냥 쫄래쫄래 다녀왔는데.. 헛? 생각보다 규모가…

CHANEL, Monsieur de Chanel

구입한 기록이 아닌 신제품 뉴스를 퍼다 나르는 일은 오랜만인 것 같다.  지금 버전의 블로그 말고 예전 블로그에는 주로 신제품 뉴스 위주였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 나도 모르게 “인생…

Balmuda, The Range

와.. 발뮤다.  진짜 가전계의 애플이 되려나.  엄청 이쁜 오븐레인지(オーブンレンジ)를 발표했다.  요리는커녕 라면도 못 끓이는 사람으로서 이게 뭐 하는 물건지도 잘 모르는데 이쁘면 뭐 할까 싶지만서도, 일단 집에 안…

네스트(Nest)의 신제품

구글(Google)의 모회사인 알파벳(Alphabet. Inc)의 산하에는  구글 이외에도 다양한 목적의 여러 자회사를 거느리고 있는데  “Imagine the Unimaginable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상상하라)” 라는  회사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 각각의…

Apple, iPhone X

어차피 나오면 사겠지만  많이들 싫어하는 앞면 디자인이 너무 별로라 실망을 했었는데  이 애플 놈의 시키들이 포장은 또 참 기가 막혀서..  애플 홈페이지의 소개 페이지를 보면 또 확 땡기네. …

B&O, Beoplay E8

B&O에서 또 새로운 무선이어폰이 나왔다.  (아유 이놈들이 진짜!)  Hi-Fi나 A/V 시장이 극히 일부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돌아가다 보니  회사 입장에서는 미래를 위해 조금 더 대중적인 제품들에 초점을 맞출 수밖에 없을…

Bentley, The New Continental GT

2003년부터 2011년까지의 1세대.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온 2세대.  그리고 이번에 새로 공개된 3세대 컨티넨탈 GT.  위장막 씌워진 스파이샷으로는 외형에서 크게 바뀐 게 없어 보여서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는데, 오늘…

Apple, iMac Pro

한국시간으로 2017년 6월 6일 02:00에 시작된 WWDC 2017에서 애플은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양쪽 모두에 걸쳐  재밌고 새로운 제품들을 많이 쏟아냈다.  지금까지 애플은 6월의 WWDC에서 주로 소프트웨어 소식을,  10월의 키노트 이벤트에는 새…

Bang & Olufsen, BeoSound Shape

뱅앤올룹슨에서 독특한 컨셉의 스피커를 내놨다.  BeoSound Shape 라는 이름의 이 스피커는  벽에 걸리는(wall-mounted), 무선(wireless) 스피커이다.  사실 여기까지는 뭐 그리 대단할 게 있나? 싶지만, 바로 디자인 사용자화(customizable)가 가능한 스피커라는…

B&O, Beoplay M5

Bang & Olufsen 하면 BeoLab 5나 BeoSound 9000 같은  David Lewis 의 대표 디자인 작품들이 떠올랐는데,  이제 완전히 Cecilie Manz가 메인 디자이너로 자리 잡았나 보다.  이번에 새로 발표한 무선…

LEICA, M10

라이카(Leica)가 2017년 들어 발표한 새 카메라인 M10.  그간 다양한 라이카 카메라가 등장했지만 M시리즈 라인업은 언제나  두근거림이 있는 것 같다. 아마 예전에 처음 M8을 사서 상자를 뜯던  긴장감 같은…

Balmuda, The Gohan

일본의 디자인 가전업체 발뮤다(Balmuda)는 에어엔진(AirEngine)과 토스터(The Toaster) 등  엄청 멋진 디자인과 기능, 좋은 품질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는데,  문규형의 ‘나의시선 블로그(http://blog.naver.com/cmoonn)’가  사실 국내에 발뮤다 뽐뿌는 다 했다고 보면 된다. …

오버워치 신직업, 솜브라(Sombra)

이번 블리즈컨 2016을 통해 새로 공개된 오버워치의 신직업, 솜브라. 솜브라는 멕시코 출신의 30세 해커라는 컨셉인데, 별 3개짜리 공격형 영웅이라 컨트롤 하기가 쉽지만은 않을 것 같다.      …

Apple, MacBook Pro (2016)

애플이 오늘 새벽(한국 기준) 발표한 새 맥북 프로는 놀랍게도!  사과마크에 불이 안 들어온단다.  이럴 수가!  2012년 발표한 맥북프로 레티나를 풀옵션으로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 나는  아주 깊은…

Nike, The Future is Now : NIKE MAG

1985년 개봉한 영화 백 투 더 퓨처(Back to the Future)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인생영화’로 꼽는 명작 중 명작인데,  그 이유는 단순히 영화의 작품성이나 재미만은 아니다.  시간여행에 대한 인간의…

GoPro, Hero5 & Karma Drone

어흑.  오늘 GoPro에서 새 플래그십 액션캠 Hero5 Black과  접을 수 있는 드론인 Karma를 발표했다.  고프로 히어로4 블랙을 맘껏 써보지도 못했는데  신제품이 튀어나오니 왠지 아까운 느낌이 들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