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ordinary Page 1 of 5

휴일 일상

아이들과 함께 가평에서 사흘간 느긋한 휴일을 보내다 왔다.  아난티에 그렇게 자주 다녀도 아이들과 늘 함께이다 보니 숲속에 있는 카페에는 가볼 생각도 안 했는데  느낌이 참 좋으네.   사실…

어린이 날

날은 좋은데,  공기는 영 안 좋고,  어제 할아버지, 할머니, 큰아빠, 큰엄마에 사촌 형들도 보고 왔으니, 오늘은 그냥 집에서 놀자! 엄마랑 쿠키도 만들어 굽고, 자전거랑 킥보드도 타고,  레고도 하고,…

제주 현장기록

제주 현장에는 꽃이 만개했다.  원래 꽃이나 나무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집 정원에 꽃이 가득한 경험을 몇 년 반복해서 그런지 이제는 꽃을 보고 있는 시간이 꽤 행복해졌다.  제주…

grafflex, Hidden Planet (Solo Exhibition)

grafflex Solo Exhibition  HIDDEN PLANET  2019. 04. 17 – 05. 19  서초구 예술의전당 앞쪽 doh ing art 갤러리에서 4월 17일부터 5월 19일까지 열리는 grafflex 작가의 개인전이 열린다.  오늘…

최근 레고 라이프

어렸을 때는 해외로 여행도 자주 다니고, 사진 찍으러 여기저기 구석구석 돌아다니기도 하고, 게임도 정말 질리도록 많이 하고, 프라모델도 만들고, 친구들 집에 불러 모아서 놀기도 자주 놀고..  뭔가 여유시간이…

제주 현장기록

최근 제주 현장에 여러 차례 다녀왔지만 국내에 중국발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가 워낙 좋지 않았던 데다가 외부 석재공사 과정에서 석재 컷팅이 계속되어 돌가루까지 날리다 보니 사진찍고 다닐 정신이 없었다….

VERLET Paris Coffee

얼마 전 313 art project 이 대표님, 그리고 오픈을 앞두고 있는 313 art project Paris의 대표님과 점심 식사를 가지는 자리가 있었다.  항상 세련되고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주시는 이 대표님께서…

제주 현장기록

준공 일정에 맞춰 엄청나게 다양한 공정들이 마구 엇갈려 진행되고 있는 요즘,  현장에서 총괄 지휘 중인 시공사 대표의 고충이 점점 더 깊어진다.  현장에서 뭔가 좀 더 유연하게 일정에 맞출…

아마도 이번이 세 번째(?) 괌 여행인 것 같다.  비행시간도 짧고, 공항에서부터 호텔까지의 거리도 굉장히 가까워 여행 과정에서 상당한 시간을 세이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시내가 작고 아기자기해서 비교적…

제주 현장기록

여러 기초적인 과정들이 물밀듯 지나가고 이제는 최종 마감 단계의 공정들이 속속 진행되고 있다.  물론 아직도 실내에는 기초작업이 이제 시작되는 부분도 허다하지만..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 제주 출장 길을 오가며…

BALMUDA The Pure 런칭 이벤트

발뮤다의 신제품, BALMUDA The Pure 런칭 이벤트에 다녀왔다.  왜 다녀왔는지 모르겠다.  문규형이 오라길래 아무 생각 없이 구경 간 거라 뭘 발표하는지도 모르고 그냥 쫄래쫄래 다녀왔는데.. 헛? 생각보다 규모가…

제주 현장기록

정신없이 1월이 지나갔다.  서울에서는 서울대로 일정이, 제주에서는 제주대로 일정이 빡빡해서 짧은 일정으로 왔다 갔다를 자주 하게 되니 피로가 쌓인다.  공사는 공사대로 잘 흘러가고 있고, 작품 준비도 순조롭게 잘…

퀸, 그리고 보헤미안 랩소디 (Queen and Bohemian Rhapsody)

개봉 이후 거의 두 달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더니 결국 국내에서만 관객 수가 천만 명을 돌파하냐 마느냐로 뉴스가 나오고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Bohemeian Rhapsody).  사실 이미 알게 모르게 우리…

313 Art Project, Xavier Veilhan Solo Exhibition (자비에 베이앙 개인전)

2019년 1월 10일부터 2월 15일까지 313 아트 프로젝트에서 열리는 자비에 베이앙(Xavier Veilhan)의 개인전.  성북동에 새로 열린 313 아트 프로젝트의 개관전이기도 한 이번 전시의 오프닝 행사 및 디너파티에 초대받아…

커피에 대한 잡담, 그리고 여행용 드립커피 세트

핸드드립을 시작한 지 벌써 1년 반쯤.  최근 내 커피 드립의 행태를 가볍게 정리해보자면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겠다. 하나는 드립 마에스트로로 향해가는 험난한 길, 또 하나는 프랜차이즈…

제주 현장기록

제주의 날씨는 확실히 육지의 날씨와는 다르다.  포털의 날씨예보나 자동차 계기반에 보여지는 온도는 8~10℃ 임에도 불구하고 체감온도는 거기서 최소 5℃ 정도는 더 빼야 하는 것 같다.  외투의 틈새를 정확히…

제주 현장기록

서울에는 엄청난 첫눈이 오면서 온통 하얀 세상이 되기도 했던 얼마 전,  제주는 외투를 입고 돌아다니면 한낮에는 더울 정도로 따듯한 날씨가 이어졌다.  아.. 가까운 제주라도 이렇게 날씨가 다르구나.. 라는…

햇살 좋은 날

어느새 날이 추워져 외투의 두께가 갑자기 두 배는 두툼해졌다. ‘시나브로’라는 우리말 뜻처럼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조금씩’ 날이 추워져야 정상인데 여름이 너무 더웠던 탓인지 추위가 갑자기 훅 치고 들어온…

error: Content is protected !!